스포츠월드

검색

이연희X정용화 '더 패키지', 로맨틱한 프랑스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입력 : 2017-09-30 20:59:14 수정 : 2017-09-30 20:59: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아름다운 프랑스를 배경으로 한 이연희, 정용화 주연의 ‘더 패키지’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29일 공개된 JTBC 새 금토드라마 ‘더 패키지’ 하이라이트 영상 ‘로맨틱한 프랑스로 초대합니다’에는 여행 가이드 윤소소(이연희)와 손님 산마루(정용화)를 로맨틱한 프랑스 여행기가 그려졌다.

다음달 13일 첫방송되는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8박 10일 여정을 그려나갈 여행 드라마.

극 중 윤소소는 5점 만점에 10점 최우수 가이드, 산마루는 민폐 갑 혼자 온 손님으로, 그리고 파리까지 따라온 의문의 추격자로 윤박이 등장한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윤박의 추격과 이연희를 숨겨주려 하는 정용화의 모습, 관광지에서 하루를 함께 보내게 된 이연희, 정용화의 모습이 이어지며 ‘더 패키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또한 이연희, 정용화, 윤박 외에도 최우식, 하시은, 류승수 등이 출연해 패키지 여행객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더 패키지’는 드라마 ‘추노’ ‘7급 공무원’, 영화 ‘해적’ 등 히트작 메이커 천성일 작가의 드라마 복귀작이자 ‘직장의 신’ ‘가족끼리 왜 이래’의 전창근 PD가 함께한 작품. ‘청춘시대2’ 후속으로 다음달 13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TBC ‘더 패키지’ 하이라이트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