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박신양, '내 방 안내서' 촬영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

입력 : 2017-10-01 20:18:11 수정 : 2017-10-01 20:18: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배우 박신양이 1일 SBS '내 방을 여행하는 낯선 이를 위한 안내서'(이하 내 방 안내서) 촬영을 위해 스페인 바르셀로나로 출국했다.

박신양은 이날 스페인의 도시 미술을 대표하는 예술가 프란세스카 로피스의 집으로 떠났다. 넘사벽 배우에서 미술가로 예술의 영역을 확장해온 박신양이 스페인 예술가의 집에서 일주일간 보내게 될 예정.

박신양은 실제로 지난 수 년 간 미술 활동에 매진해왔으며, 올해 9월 27일부터 30일까지 제주에서 개최된 ‘한‧중 차세대 대가 예술인 교류전’에 초대작가로 참여한 바 있다.

또한 지난달 29일 공개된 ‘내 방 안내서’ 선공개 영상을 보면 로피스의 방문을 앞두고 작업실에 종류 별로 소주를 준비하고 그녀를 위한 박신양만의 ‘내 방 안내서’를 작성하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박신양이 출연하는 방 바꾸기 프로젝트 ‘내 방 안내서’는 5일 밤 11시 10분 첫 방송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