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명불허전' 성주, '종방연' 참석…김아중 김남길과 친분샷 눈길

입력 : 2017-10-01 23:02:34 수정 : 2017-10-01 23:02: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명불허전’ 외과 의사 김민재로 출연했던 가수 겸 배우 성주가 종방연에 참여했다.

성주는 1일 서울 여의도 한 식당에서 진행된 ‘명불허전’ 종방연에 참석,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연배우 김아중, 김남길 등 동료배우들과의 셀카 사진을 올리며 마지막 방송을 독려하는 글을 올렸다.

성주는 “두 번째 드라마 출연으로 감독님은 물론 김아중, 김남길 선배님과 여러 동료 배우분들 덕분에 참 많은 것을 배운 작품이었습니다. 명불허전은 오늘 종영하지만 곧 다시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성주는 김아중의 오른팔이자 동료 외과 의사 후배로 등장하며 매회 김아중과의 호흡을 발휘했다는 평을 받는다.

상상초월의 전개와 좌충우돌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 8%를 돌파한 ‘명불허전’은 흔한 타임슬립 소재에도 불구하고 걸크러쉬 의사 김아중과 개성만점 웃음폭탄을 선사한 조선 의원 김남길의 역대급 케미를 선보였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