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방탄소년단, 브이티코스메틱과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입력 : 2017-10-02 11:10:11 수정 : 2017-10-02 11:10: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이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오는 10일, 전국 쇼룸을 통해 출시한다.

VTXBTS 컬래버레이션은 브이티코스메틱(VT COSMETICS)과 방탄소년단(BTS)의 첫 번째 만남으로 브이티코스메틱과 방탄소년단만의 트렌디한 느낌을 담은 게 특징. 해당 제품은 브이티코스메틱의시그니처 라인인 콜라겐 팩트를 프리미엄 성분으로 업그레이드한 ‘블랙 콜라겐 팩트’와 ‘레드 콜라겐 팩트’ 2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패키지는 멤버들의 화보 이미지와 직접 그린 그림으로 만든 스페셜 굿즈를 담아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팩트 디자인은 시크하고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를 담아 브이티코스메틱만의 세련된 감성을 표현했다.

해당 컬래버레이션 제품 구매 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화보를 증정한다. 브로마이드는 '블랙 콜라겐 팩트(블랙 에디션)' 전용 브로마이드와 '레드 콜라겐 팩트(화이트 에디션)' 전용 브로마이드 두 가지 버전이다. 관련 소식과 화보 이미지는 2일부터 브이티코스메틱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

VTXBTS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는 10일 브이티코스메틱 전국 쇼룸과 면세점에서 판매가 시작된다. 또한 브이티코스메틱은콜라보레이션 팩트를 구매하는 고객들과 방탄소년단 팬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관계자는 “글로벌 아티스트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한 이미지와 새로운 콜라겐 팩트가 잘 어우러져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라며“콜라보레이션 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분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신곡 DNA가 빌보드 싱글차트에 85위로, 앨범차트에는 7위를 차지하며 한국 가수 최초로 빌보드 싱글과 앨범차트 동시 진입에 성공했다.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방탄소년단의 LOVE YOURSELF 承 ‘Her’는 UK 앨범차트 14위, 타이틀곡 'DNA'는 싱글 차트 90위를 차지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