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송지효 등 마이컴퍼니 소속 연예인 추석인사

입력 : 2017-10-02 15:04:04 수정 : 2017-10-02 15:04:0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기획사 마이컴퍼니 소속 아티스트들이 추석을 맞이해 인사를 전했다.

2일 소속사 측은 공식 네이버 V채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배우 송지효, 안태영, 이주우, 천성문이 참여한 추석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글로벌 패션 뷰티 브랜드 모델 발탁을 비롯해 자카르타 한류 박람회 홍보대사 위촉 등으로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송지효가 환한 미소로 첫 포문을 열고 있다.

이어 안태영이 “연휴가 긴만큼, 일상에서 받았던 스트레스 가족과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푸세요!”라고 말했다. 또한 MBC 일일 ‘돌아온 복단지’의 악역 ‘신화영’으로 열연 중인 이주우가 역할과는 상반되는 상큼한 목소리를 선보였다.

더불어 밝은 미소로 황금연휴에 대한 기쁨을 전하고 있는 신예 천성문까지. 소속 배우들은 해외 일정 참석 및 드라마 촬영, 또는 정식 데뷔를 앞두고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는 와중에도 따뜻한 진심을 담아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해 소속 배우들이 한 마음, 한 뜻으로 뭉쳐 촬영에 임했다. 이번 추석 황금연휴 기간 동안 사고 없이 안전 귀성, 귀경길에 오르시고 모두가 원하는바 이루시기를 바라며 하반기 소속 배우들의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