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황금빛 내 인생’, ‘몰아보기·비하인드’ 추석 맞이 스페셜 방송

입력 : 2017-10-02 15:11:18 수정 : 2017-10-02 15:11:1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추석 연휴를 맞아 ‘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이 특별 편성된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측은 오는 4일 약 2시간에 걸쳐 ‘황금빛 내 인생’ 1회부터 10회까지 압축된 한 번에 몰아보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담은 미공개 X-파일이 방송된다고 밝혔다.

‘황금빛 내 인생’은 첫 방송 이후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배우들의 열연, 소현경 작가의 명품 필력과 김형석 PD의 섬세한 연출력으로 단 8회만에 시청률 30%를 돌파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될 ‘황금빛 내 인생’ 한 번에 몰아보기는 드라마 1회부터 10회까지 내용을 새롭게 편집한 것으로 극 중 서지수 역을 맡은 배우 서은수의 내레이션과 함께 연휴 동안 ‘황금빛 내 인생’을 완전 정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황금빛 내 인생’ 미공개 X-파일은 배우들의 반전 가득한 현장 모습과 ‘황금빛 내 인생’ 최고의 1분 등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개그맨 허준이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스페셜 방송에 꿀 같은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여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시청자들이 가장 놓쳐서는 안 될 코너는 ‘황금빛 내 인생’ 토크멘터리. 박시후-신혜선-이태환-서은수-나영희-이태성-박주희 등 주연 배우들의 속마음 인터뷰와 함께 각 배우들이 직접 뽑은 최고의 명장면-명대사, 압도적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조연 배우들의 특급 활약상까지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황금빛 내 인생’ 스페셜 방송은 오는 10월 4일, 오후 3시 25분부터 총 2회에 걸쳐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