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강렬한 수컷의 향기… 얼굴'영재'의 탄생

입력 : 2017-10-04 11:42:53 수정 : 2017-10-04 11:42:5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갓세븐 영재가 카리스마 티저로 시선을 강탈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4일 0시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갓세븐 새 앨범 ‘7 for 7’ 개인 티저의 다섯 번째 주자인 멤버 영재의 이미지 3종을 공개했다.

영재는 티저 속에서 그윽한 눈빛을 장착하고 남성미 넘치는 카리스마를 내뿜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와일드한 느낌의 올백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해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JYP는 개인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7초 가량의 개인 티저 영상도 공개하면서 새 앨범 ‘7 for 7’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는데, 영재는 해당 영상 속에서 벽에 기댄 채 분위기 있는 옆모습을 선보여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갓세븐은 오는 10일 새 앨범 ‘7 for 7’을 발매하고 완전체로 돌아온다. 특히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곡 ’You Are’를 타이틀곡으로 컴백을 예고해 음악적 성장세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갓세븐은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될 총 7트랙의 전곡 크레딧에 멤버 전원이 이름을 올려 고른 음악적 참여도를 드러냈다. 이 중 영재는 ‘Ars’라는 작가명으로 수록곡 'Moon U'의 작사, 작곡 작업에 참여했다고 밝혀 더욱 성장한 모습을 기대케 했다.

갓세븐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하는 것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이다. 1년에 걸친 3부작 시리즈 ‘플라이트 로그’의 완결판 앨범인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에 33만 장 이상 판매고 돌파라는 호성적을 거두며 GOT7을 가요계 대표 남성 아이돌 그룹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빌보드 월드앨범차트 부문에서 1위에 4차례나 올라 K팝 그룹 중 이 차트에서 가장 많은 1위 기록을 수립한 팀으로 빌보드와 국내외 음악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편 갓세븐의 타이틀곡 ‘You Are’을 포함해 새 앨범 ‘7 for 7’에 수록된 신곡의 음원들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