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닷컴, 반려동물 전문가 무료 상담 서비스 인기

입력 : 2017-10-04 12:56:13 수정 : 2017-10-04 12:56:1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반려인들의 양육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온라인쇼핑몰이 전문가 무료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온라인종합쇼핑몰 롯데닷컴은 모바일 반려동물전문관 ‘미미뚜뚜(MIMI TOUTOU)’에 ‘전문가 무료상담’ 코너를 오픈했다. 미미뚜뚜 무료상담 코너에서는 반려동물의 훈련, 질병, 영양상태 등 관련 고민에 대한 종류를 먼저 선택한 뒤 문의사항을 남기면 된다. 그러면 현직 수의사나 훈련사가 상황에 맞는 답변을 직접 달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질문 작성 시 사진도 함께 첨부할 수 있어 보다 정확한 솔루션을 전문가로부터 받아보는데 도움이 된다.

답변은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9시부터 18시에 이뤄지며, 72시간 이내에 답변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현재는 수의사 2명,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훈련사 5명 규모로 운영되고 있다.

미미뚜뚜의 ‘전문가 무료상담’ 코너는 모바일 롯데닷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모바일 롯데닷컴 검색창에 ‘미미뚜뚜’를 입력한 뒤 나오는 ‘전문가 무료상담’ 배너를 클릭하거나 ‘수의사 상담’을 입력하면 해당 코너를 바로 찾을 수 있다.

이에 앞서 롯데닷컴 미미뚜뚜는 지난 8월, 고객이 키우는 반려동물의 종류, 생년월일, 성별, 고민정보 등을 입력하면 전문MD가 반려동물의 생애주기별 추천 상품을 제안해주는 큐레이션 쇼핑 서비스 ‘아이정보 입력’을 선보인 바 있다. 롯데닷컴은 ‘아이정보 입력’과 ‘전문가 무료상담’ 등 특화 서비스를 통해 반려동물 쇼핑 고도화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kwju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