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요기요, 추석 할인 진행… '할인의 추석'

입력 : 2017-10-05 14:02:01 수정 : 2017-10-05 14:02: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류근원 기자]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대표 강신봉)가 추석을 맞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는 가사노동이 많은 명절에는 배달음식 수요가 급증한다는 점을 고려해 ▲추석 기간 할인 이벤트 ‘슈퍼레드위크’ ▲추석 후 할인 이벤트 ‘낮저밤이’로 구성된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연휴 기간 슈퍼레드위크는 매일 서로 다른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슈퍼레드위크는 매달 치킨, 피자, 족발, 보쌈 등 다양한 음식을 할인해주는 요기요만의 소비자 혜택 프로그램이다.

연휴 직후인 10월 9일부터 15일까지는 낮저밤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점심 식사를 주문하는 오후 12부터 오후 2시, 저녁 식사를 주문하는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시 쿠폰란에 ‘낮에는저거먹고’, ‘밤에는이거먹고’를 입력하면 요기요 내 모든 음식점 전 메뉴를 2천원 할인해 준다.

연고은 요기요 마케팅총괄 이사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추석 기간, 추석 직후로 이어지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오랜만에 만나는 가족들과 맛있는 음식을 즐기며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tara9@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