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용띠클럽’, 절친들의 20년 우정 “철이 없지, 꿈이 없냐”

입력 : 2017-10-07 10:47:21 수정 : 2017-10-07 10:47: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용띠클럽’ 다섯 남자들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용띠클럽’)는 대한민국 연예게 대표 절친으로 손꼽히는 용띠클럽 5인방(김종국, 장혁, 차태현, 홍경민, 홍경인)이 동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두운 밤 작은 포장마차 앞에 선 다섯 친구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들 뒤의 포장마차에는 다섯 친구들의 이름을 활용한 ‘홍차네 장꾹’이라는 재치 있고 유쾌한 간판까지 장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놓칠 수 없는 것이 프로그램의 정체성을 보여준 ‘20년 우정 실화’라는 문구. ‘용띠클럽’에서는 실제 20년지기인 다섯 친구들이 5박6일의 여행을 통해 자신들의 우정을 되짚고, 작지만 소중한 자신들의 로망을 실현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한편 ‘용띠클럽-철부지 브로망스’는 함께일 땐 두려울 게 없었던 철부지 친구들의 좌충우돌 소동극을 담은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철이 없지, 꿈이 없냐!”를 외치며 철들기를 거부한 20년지기 용띠 절친들의 유쾌한 로망여행기를 그린다. 오는 10일 밤 11시 KBS 2TV에서 첫 방송.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