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예능 늦둥이’ 강지환에게 거는 기대

입력 : 2017-10-08 11:26:01 수정 : 2017-10-08 11:26:0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강지환이 ‘섬총사’를 통해 ‘예능 늦둥이’로서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강지환은 오는 9일 밤 방송되는 올리브 ‘섬총사’ 홍도 편을 통해 리얼 버라이어티에 도전한다. 독립 운동을 위해 목숨을 걸거나 재벌가의 숨겨진 음모에 맞서는 싸우는 등 다양한 캐릭터를 입고 벗으며 묵직한 존재감을 보여준 배우였기에 일상의 민낯이 담기는 리얼 예능 도전은 출연 자체만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그동안 ‘굳세어라 금순아’, ‘90일, 사랑할 시간’, ‘경성스캔들’, ‘쾌도 홍길동’, ‘영화는 영화다’, ‘7급 공무원’, ‘커피하우스’, ‘돈의 화신’, ‘빅맨’ ‘몬스터’ 등을 통해 화제성과 작품성을 두루 잡은 흥행 배우였기에 남다른 감각이 예능판에서도 통할지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앞서 공개된 ‘섬총사’ 현장 사진 및 예고편에서 첫 번째 달타냥 거미에 이어 두 번째 손님으로 합류한 강지환은 ‘예능 늦둥이’에 등극할 조짐을 예고했다. ‘섬총사’ 애청자답게 1회부터 전회 챙겨보면서 필요하다고 느낀 물건들을 싸와 출연진과 제작진을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 첫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음이 드러났다.

애청자의 포스다운 완벽한 준비에서 오는 허당미와 해맑은 모습의 순수 매력으로 작품 속 ‘수트남’을 벗고 ‘반전 매력남’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작품이 아닌 현실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순도 100% 강지환의 ‘리얼’ 매력이 주요 시청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섬총사’ 제작진도 강지환이 남다른 예능 감각을 뽐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평소 낯가림을 하던 모습과 달리 예능에서 남다른 친화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는 것. “섬 생활에 완벽 적응한 강지환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출연 기대감을 높였다.

인간 강지환의 순도 매력으로 깨알 재미를 예고한 ‘섬총사’ 홍도 편은 섬 마을 주민 집에서 살아보는 섬 생활기로 오는 9일 밤 10시 50분 올리브에서 방송된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