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뉴이스트 W 백호 "타이틀곡, 편안한 분위기 속 제주도서 작업"

입력 : 2017-10-10 16:46:08 수정 : 2017-10-10 17:04:3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뉴이스트 W가 새 앨범 ‘W, HERE’로 돌아왔다.

10일 오후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뉴이스트 W(아론, 백호, 렌, JR)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과 수록곡 ‘하루만’ 무대가 첫 공개됐다.

뉴이스트 W 멤버들은 앨범명 ‘W, HERE’에 대한 질문에 “뉴이스트 W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출발점인 앨범이다. ‘HERE’이라는 단어가 현재를 나타낸다면, W(Where)는 어딘가 있는 팬 여러분을 찾아간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이어 멤버 백호가 타이틀곡 ‘WHERE YOU AT’ 작업 과정을 밝혔다.

백호는 “고향이 제주도다. 이 곡은 제주도 집에 가서 쓴 곡”이라면서 “하고 싶은 것 다 하면서, 쉬면서, 행복한 상태에서 작업하고 싶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작업한만큼 노래도 잘 나온 것 같다. 멤버들에게 처음 들려줬을 때 반응도 좋았다.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뉴이스트 W는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 종영 이후 대세 반열에 올라섰으며 역주행곡 ‘여보세요’에 이어 스페셜 싱글앨범 ‘있다면’으로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를 정복한 바 있다.

‘기적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대중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뉴이스트 W가 신곡으로 다시 한 번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 HERE’는 오늘(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김두홍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