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포토] 루시, 가녀린 어깨라인X깊이 있는 눈빛

입력 : 2017-10-11 10:02:12 수정 : 2017-10-11 10:02:1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가수 루시(LUCY)의 가을 화보가 공개됐다.

11일 루시의 소속사인 KQ프로듀스는 보도자료를 통해 맥심 10월 호와 함께한 루시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루시는 나시에 체크 셔츠를 걸쳐 입고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고 있다.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지만 카메라를 바라보는 깊이 있는 눈빛에서 루시만의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한 루시는 오랜 촬영에도 불구하고 지치지 않고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루시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지난 3월 ‘비데이(B-DAY)’로 데뷔했다. 그만의 음악적 색깔과 패션 감각을 인정받아 데뷔 전부터 이례적으로 아레나, 그라치아 등 다수의 유명 패션 매거진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하며 패션 트렌드세터로 주목받은 바 있다.

한편 루시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맥심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