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타클라마칸’ 조성하, 부산에서 증명한 ‘믿보’ 배우의 진가

입력 : 2017-10-14 18:27:01 수정 : 2017-10-14 18:27: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배우 조성하의 인기가 현실에서도 통했다.

드라마를 통해 다양한 연령층의 인기를 사로잡은 조성하의 인기가 스크린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조성하가 출연한 영화 ‘타클라마칸’이 GV를 비롯한 공식 상영을 매진시키며 영화 팬들 사이에서 역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

영화 '타클라마칸'은 과거에 잘나가던 남자가 한순간의 실수로 나락에 빠지게 된 이야기를 다룬 작품.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조성하는 대기업 건설회사에 다녔지만, 지금은 재활용 수거 일을 하는 태식(조성하)으로 분한다. 그는 사업이 망한 후 힘겹게 살아가던 중 노래방 도우미 수은(하윤경)과 하룻밤을 보내고 살인까지 저지르는 등 황폐해진 인간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영화를 통해 조성하는 자본주의 사회에서 고통스럽게 살아가는 아버지의 담담한 면뿐만 아니라 일그러진 폭력의 양면적 얼굴까지 적나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아버지들의 처연하면서도, 참혹한 모습을 있는 그대로 드러낼 전망이다.

특히 관객과 함께 하는 첫 공식 석상인 만큼, ‘타클라마칸’ 고은기 감독을 비롯해 조성하, 하윤경 두 주연 배우가 모두 참석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영화 이야기에서부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처럼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영화 ‘타클라마칸’은 10월 14일, 15일 GV와 더불어 BIFF 빌리지 야외무대 인사 역시 참여한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