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형들 축구장에서 만나요!” 아산, 동방초 찾아 21일 경남전 홈경기 홍보

입력 : 2017-10-20 09:12:09 수정 : 2017-10-20 01:34:1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박인철 기자]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18일, 동방초등학교를 방문하여 일일 축구 교실 프로그램인 ‘비타민 스쿨’을 재개했다.

행사는 몸풀기 체조, 축구 기본기 수업, 미니 게임, 퀴즈, 팬사인회 순으로 진행됐다. 학생들은 선수들과 함께 몸풀기를 한 뒤 선수들에게 드리블, 패스, 볼트래핑 등 축구 기본기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수업은 미니게임으로 이어졌다. 학생들은 선수들과 한 편이 되어 축구를 하면서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선수들은 마지막으로 팬사인회를 하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에 관해 퀴즈도 하며 학생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팬사인회에는 많은 학생들이 몰려 성황을 이뤘으며, 선수들은 일일이 이름을 묻고 사인을 해준 뒤 토요일 열리는 홈경기를 홍보하기도 했다.

일일교사로 나선 이창용은 “아이들이 이번 홈경기에 응원 오겠다고 했다, 어린이들이 실망하지 않도록 마지막 홈경기에서 최선의 플레이를 선보여 꿈과 희망을 심어주겠다.”라며 일일 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동방초 학생들과 함께 축구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낸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은 오는 10월21일(토) 오후3시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KEB K리그챌린지 35R 경남FC를 상대로 정규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펼친다.

club1007@sportsworldi.com 사진=아산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