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수현, 파주 신병교육대 입소…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입력 : 2017-10-23 18:55:21 수정 : 2017-10-23 18:55: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배우 김수현이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전진신병교육대로 입대했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3일 "김수현 씨는 오늘(23일) 오후 경기도 파주시 전진신병교육대를 통해 입대했다"고 밝히며 "김수현 씨를 아껴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건강히 병역의무를 이행할 수 있도록 응원부탁드린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수현은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김수현 입니다. 입대 전 짧게나마 인사드리고 갑니다. 늘 저를 응원해주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라며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라고 입대 소감을 밝혔다.

앞서 김수현은 재검을 통해 본인 의지대로 현역으로 입대를 결정했으며, 팬들과의 송별인사나 기자회견을 열지 않은 채 조용히 훈련소로 향했다. 김수현은 소속사를 통해 "연예인이란 직업을 가졌을 뿐, 남들과 똑같이 군 입대를 하는 것이기에 주목받기 원치 않았다. 또 함께 입소하는 사람들에게 피해주고 싶지 않았다"고 그 이유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수현은 신병교육대에서 5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친 뒤 자대배치를 받은 후 21개월간 복무할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