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현대캐피탈, 프로배구 최초로 선수 캐릭터 제작

입력 : 2017-10-26 11:31:51 수정 : 2017-10-26 11:31: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권기범 기자] 남자 프로배구 현대캐피탈이 프로배구 최초로 올 시즌 선수들의 재미있는 모습과 각자의 특징을 살린 선수들의 캐릭터를 개발했다.

새롭게 개발한 선수 캐릭터는 이번 시즌 새운 모습으로 바뀐 구단 BI의 톤엔 매너를 맞추고 기존 스타일을 탈피해 단순한 선수 캐릭터가 아닌 웹툰과 MD상품 등에 활용이 가능하게 제작 되었다.

2가지 스타일로 개발했다. 먼저 첫번째 스타일은 강인한 모습을 더욱 강조한 선수별 캐릭터를 통해 경기장 내외 장치장식물에 적용했다.

두번째 스타일은 주장 문성민 선수는 '문캡', 노재욱 선수는 '노뷰기' 등 팬들이 많이 불러주는 애칭을 이름으로 사용하고 이미지는 선수들의 특징, 그리고 특기 등의 포인트를 살려 캐릭터 작업을 진행했다.

현대캐피탈 배구단은 “새롭게 만든 선수들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다양한 구단기념품 개발과 경기 중 비하인드 스토리를 친근감 있게 웹툰 형식으로 만들어 배구팬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polestar174@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