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LG생활건강, 뮤지컬로 어린이 양치습관 전파

입력 : 2017-11-06 18:40:24 수정 : 2017-11-06 18:40:24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LG생활건강이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습관을 전파하는 이색 뮤지컬 ‘반짝반짝 페리오(사진)’와 함께 영유아기관과 소외계층을 찾아간다.

6일부터 막을 올리는 ‘반짝반짝 페리오’는 어린이들의 구강건강과 손씻기 위생 등의 내용이 담겨 있으며 영유아기관과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노래와 춤을 통해 소통할 수 있는 수준 높은 뮤지컬의 관람 기회를 제공한다.

뮤지컬의 스토리는 양치질을 싫어하는 주인공 ‘봄이’가 중국, 프랑스, 멕시코 등의 세계 여러 마을축제를 돌아다니며 각국의 이색적인 음식과 양치문화를 접하게 되고 치약요정 ‘리오’를 통해 올바른 양치습관을 배우게 된다는 내용으로 전개된다.

뮤지컬을 보는 동안 여러 나라의 춤, 음식, 노래 등을 다채롭게 만날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예술 체험기회가 제공된다. 가족이 함께 따라 부를수 있는 ‘페리오 양치송’도 함께 구성해 양치의 필요성과 방법을 자연스럽게 깨달을 수 있도록 했다.

박헌영 LG생활건강 대외협력부문 상무는 “향후에는 보다 다양한 소통의 장치를 통해 어린이들의 건강한 습관형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지속적으로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2004년부터 약 20만여명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유치원으로 찾아가는 페리오 키즈스쿨 교육을 진행해 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