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금성백조,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701가구 분양한다

입력 : 2017-11-09 03:00:00 수정 : 2017-11-09 03:00: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최고 46층 스카이뷰, 아파트 ·오피스텔 총 779가구 규모
[스포츠월드=강민영 기자] 건설사 금성백조가 이달 경기 김포한강신도시 Cc-03블록에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는 지하 2층~지상 46층, 5개 동, 총 779가구로 전용면적 78~90㎡ 아파트 701가구와 전용면적 84㎡ 오피스텔 78실 규모로 구성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상업시설 ‘애비뉴 스완’도 분양한다. 한강신도시 마지막 초대형 스트리트몰이 될 애비뉴스완은 바로 앞 구래역과 복합환승센터를 마주하고 반경 약 1.5km내 3만여세대를 배후에 두고 있으며, 김포 최대 산업단지(골드밸리)와도 인접해 풍부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는 2018년 11월 개통 예정인 김포도시철도 구래역(예정) 출구와 바로 맞붙어 있는 초역세권 단지로 교통여건이 우수하다. 또 구래역에는 수도권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복합환승센터가 위치해 수도권 내외곽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대곶IC를 통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도 이용 가능해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을 갖추고 있다.

생활 인프라도 잘 갖췄다. 단지 바로 서측으로 이마트(김포한강점)가 위치하며, 한강신도시 최대 규모의 중심상업지구도 이어져 있어 생활 편의시설의 이용이 편리하다. 김포한강신도시 호수공원도 가까워 호수 생활권의 쾌적함과 여유로움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으로 한가람초, 호수초, 한가람중, 솔터고 등 학교가 밀집해 있고, 인근 중심상업지구 내 학원가를 이용할 수 있어 교육환경 역시 뛰어나다.

단지는 최고 46층 초고층 아파트로 고층 세대의 경우 뛰어난 조망권도 확보될 전망이다. 내부 설계도 우수하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선호가 높은 4Bay·4Room 위주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 일조량이 뛰어난 것은 물론 공간 활용도도 높다. 면적과 타입에 따라 ‘ㄷ’자 주방, 알파룸, 대형 팬트리, 드레스룸 등 각종 특화 설계도 적용될 예정이다. 주차 공간을 모두 지하화해 지상에 차가 없는 쾌적한 단지로 꾸며질 예정이며,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적용된다.

금성백조 분양 관계자는 “김포시는 비규제대상지역으로 청약시장의 문턱이 낮아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며 “특히 입주 시점에는 김포도시철도가 이미 개통돼 운행되는 만큼 서울 출퇴근이 편리하다는 점이 최대 강점으로 꼽힌다”고 밝혔다.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의 견본주택은 경기 김포시 장기동 2087-4번지에 마련돼 있다. 이달 중 오픈 예정이며, 입주는 2021년 3월이다.

mykang@sportsworldi.com

김포 ‘한강신도시 구래역 예미지’ 투시도.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