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부부 듀엣곡 발표

입력 : 2017-11-15 14:12:18 수정 : 2017-11-15 16:13: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가영 기자] 추자현·우효광 부부가 ‘동상이몽2’를 통해 듀엣곡을 발표한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예고편에서 가수 신승훈을 찾아가 노래 연습을 하는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들은 신승훈에게 곡을 받아 듀엣송을 발표하는 프로젝트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는 “‘동상이몽2’ 프로그램을 통해 우효광·추자현 부부가 듀엣송을 선보인다.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듀엣곡을 공개하고, 음원 수익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며 “연말 의미있게 좋은 일을 하기 위해서 수익금을 기부하기로 결정했다”고 귀띔했다.

신승훈은 최근 본격적으로 제작자로 변신해 처음으로 솔로 여가수 로시 데뷔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특히 1990년 11월 1일 데뷔한 신승훈이 데뷔 27주년을 맞은 지난 1일 신인가수 론칭 소식을 전해 그 의미가 더욱 남다르다. 로시는 올해는 두 개의 싱글 앨범을 통해 프리 데뷔한 후 내년 초 정식 앨범을 통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이처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신승훈은 우효광·추자현 부부의 좋은 취지에 동의해 선뜻 듀엣곡을 선물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이들과 신승훈의 만남은 오는 20일 방송된다.

한편 추자현은 ‘동상이몽2’를 통해 임신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남편 우효광과 시부모님께 영상 전화를 걸어 임신 사실을 말하는 순간이 전파를 탄 후 시청자들이 축하 댓글이 쏟아졌다. 또한 가족들에게 임신 사실을 말하는 감동적인 순간을 영상으로 본 정대세가 오열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추자현은 원래 직접 만나서 우효광에게 임신 사실을 가장 처음으로 알려주고 싶었다고 했으나 기사가 먼저 나왔다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