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글로벌 특급 KARD, 9개국 차트 정상 돌풍

입력 : 2017-11-22 17:30:47 수정 : 2017-11-22 17:30: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아티스트 혼성그룹 KARD가 컴백 반나절 만에 9개국 아이튠즈 K-POP 차트 1위를 휩쓸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2일 "미국,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호주, 에스토니아, 홍콩, 칠레 등 9개국에서 KARD의 새 앨범 ‘You & Me’가 아이튠즈 K-POP 앨범차트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데뷔 4개월 차에 접어든 KARD는 탄탄한 실력과 수준 높은 무대로 ‘믿고 듣는 신용 KARD’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그들의 음악과 무대에 있어 전세계 팬들의 인정을 받은 바. 컴백 반나절 만에 이례적인 성적을 거두며 신인답지 않은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빌보드는 KARD의 새 앨범 ‘You & Me’의 타이틀 곡 ‘You In Me’에 대해 KARD만의 사운드를 잘 들려주는 음악이며, 한국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파장을 일으킬 신인 그룹이라 소개하는 등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KARD의 새 앨범 ‘You & Me’는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앨범으로, 앨범 전체 트랙이 하나의 이야기로 이어져 있다. 타이틀곡 ‘You In Me’는 이 이야기 속 감정의 절정을 노래한 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 대한 집착과 파국으로 이어지는 스토리로 특별함을 더했다.

한편 KARD는 11월 21일 두 번째 미니앨범 ‘You & Me’를 발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