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번생’ 박병은 “이번 생에 이런 작품은 처음이라” 종영 소감

입력 : 2017-11-28 17:13:08 수정 : 2017-11-28 17:13: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이번 생은 처음이라’ 박병은이 종영을 앞두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다.

박병은이 오늘(28일)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극본 윤난중, 연출 박준화)의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박병은은 소개팅 어플 ‘결혼 말고 연애’의 CEO ‘마상구’역을 맡아 신개념 직장 상사 캐릭터를 선보이는가 하면, 사랑에 있어서 매 회 더 성장하고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극중 스타트업 회사 대표 ‘마상구’로 분한 박병은은 천부적인 말솜씨와 자유분방한 회사 분위기로 직원들에게 ‘꿀직장’을 제공해주는 것은 물론, 한 여자에게만 올인하는 ‘직진 연애’로 이솜(우수지 역)에게 로맨틱함을 선물하는 등 반전 매력 ‘사랑꾼’으로 시청자를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 박병은은 극 초반 이민기(남세희 역)와 정소민(윤지호 역)이 함께 지내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주며 드라마의 큰 스토리를 이끌어냈다. 이후에도 두 사람의 행복을 위해 고민 상담을 해주고 두 발 벗고 나서는 등 숨은 조력자로서 활약을 펼친 것. 특히, 박병은은 허를 찌르는 애드리브와 생활 연기로 캐릭터에 재미를 배가시키는가 하면, 상남자 면모와는 다르게 남몰래 폭풍 오열하는 모습으로 반전 매력까지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박병은은 “오늘로서 ‘이번 생은 처음이라’ 작품을 마치게 됐다. 작품적으로나 연기적으로나 다들 열심히 한만큼 좋은 결과가 나와서 기분이 좋다. 항상 친구처럼, 가족처럼 촬영해준 모든 스태프, 배우 분들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배우 인생에 있어 가장 기억에 남을만한 작품이고, 감정적으로도 더 성숙하게 해준 작품이었다. 다들 너무 고생 많았고, 끝까지 많이 사랑해주신 시청자 분들께도 감사 드린다. 그리고 ‘이번 생에 이런 작품은 처음이라’라는 말을 하고 싶다”며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박병은은 현재 영화 ‘안시성’ 촬영 중에 있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