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한솔 소속사 제이플로, 보이그룹 ‘뉴키드’ 론칭 공식 발표

입력 : 2017-11-29 15:45:07 수정 : 2017-11-29 15:45:0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지한솔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신인 보이그룹명이 공개됐다.

소속사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이하 제이플로)는 지난28일 공식 SNS를 통해 신인 보이그룹의 로고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의 가요계 론칭을 공식 발표했다.

공개된 로고 이미지에는 신예그룹 ‘뉴키드’만의 트렌디한 느낌과 11월 30일 음원 공개를 예고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는 “뉴키드는 수년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보이그룹인 만큼 뛰어난 댄스 실력은 물론 팀원 대다수가 10대 중,고등학생으로 구성, 풋풋한 비주얼로 기존 보이 그룹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가요계 출격을 준비 중이다. “라고 전했다.

11월 30일 기습 음원 공개에 대해 “2018년 데뷔를 앞두고 뉴키드 유닛 멤버 4명을 선 공개할 예정으로 프리뷰 싱글 음원을 통해 멤버들의 이미지와 음악적 색깔을 먼저 보여 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뉴키드’는 아직 가요계 정식 데뷔전임에도 불구하고 해외매체 인터뷰와 화보를 진행하며 벌써 팬덤이 형성되기 시작해 이들의 데뷔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뉴키드는 완전체가 아닌 유닛 팀의 음원이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11월 30일 오후 6시 깜짝 공개될 예정이다.

kwh0731@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