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12월 컴백’ B.A.P, 여덟 번째 싱글 ‘EGO’ 티저 공개 완료

입력 : 2017-11-30 09:14:09 수정 : 2017-11-30 09:14:0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B.A.P가 멤버 영재, 젤로를 끝으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B.A.P는 오늘(30일) 0시 공식 채널을 통해 멤버 영재, 젤로의 여덟 번째 싱글앨범 ‘EGO’ 개인 티저를 게재함으로써 여섯 멤버 전원의 티저 공개를 완료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오픈된 이미지 속 영재는 몽환적인 눈빛과 세련된 스타일링을 통해 신비한 느낌을 자아내며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금발 헤어로 변신한 젤로는 한껏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가운데,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을 발산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이처럼 리더 방용국부터 막내 젤로까지, B.A.P 특유의 강렬한 아우라가 돋보이는 티저를 연달아 공개한 B.A.P는 눈빛만으로도 압도적인 존재감을 자랑하는 등 새로운 컨셉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B.A.P는 컴백 소식 발표와 동시에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지난 28일 개최된 제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시상식에서 K-POP 부분을 수상해 한류 아이돌의 위상을 입증한 바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