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바이브, 라이브 앨범 나온다… 무려 5년만

입력 : 2017-12-01 09:53:48 수정 : 2017-12-01 09:53:4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명품 보컬' 바이브가 약 5년여 만에 두 번째 라이브 앨범을 발표한다.

바이브는 오는 9일 라이브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라이브 앨범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BALLADREAM III' LIVE ALBUM)'은 지난해 연말에 개최된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림 3'의 실황을 담은 앨범으로 공연에서의 생생한 감동을 직접 들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앨범은 '정녕', '마이 올(My All)', '천국', '숭례문' 등 바이브의 히트곡을 비롯해 바이브만의 스타일로 리메이크한 '오 컴 올 예 페이스풀(O Come All Ye Faithful)', '캐럴 오브 더 벨즈(Carol of the Bells)', '북치는 소년(The Little Drummer Boys)' 등 겨울을 대표하는 유명 캐럴 곡들이 담길 예정이다. 또 '불후의 명곡'에서 공간 음악으로 재편곡해 최종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게 한 '울고 싶어라'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특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지난 2012년 발매한 첫 번째 라이브 앨범 '바이브 10주년 기념 라이브 앨범' 이후 약 5년 만에 발매되는 두 번째 라이브 앨범으로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바이브의 '발라드림 3 라이브 앨범'은 오는 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