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애교까지 장착' 현아, 'Lip&Hip' 안무영상 공개

입력 : 2017-12-12 16:15:41 수정 : 2017-12-12 21:50:38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가수 현아가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현아는 지난 11일 저녁 8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현아의 공식 SNS를 통해 'Lip & Hip'의 안무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현아는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화이팅을 외치며 시작해 애교 넘치는 인사로 마무리 된다.

지난 4일 공개된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깜짝 준비한 것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선물이라는 의미를 담아 '땡스 싱글(Thanx Single)'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현아의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은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 차트1위를 기록, 음원 공개 이틀 만에 아이튠즈 4개국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Lip & Hip' 은 강렬한 힙합 사운드 베이스에 'Lip’과 ‘Hip'의 반복되는 후렴으로 현아의 파워풀하고 섹시한 매력을 만끽 할 수 있는 곡이다.

현아는 지난 4일 땡스 싱글(Thanx Single) 'Lip & Hip'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