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내야외야] KBO, 온라인 야구학교 사업자 선정 입찰 진행

입력 : 2018-01-16 09:26:26 수정 : 2018-01-16 09:26: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이지은 기자] KBO(총재 정운찬)는 오늘(15일) 온라인 야구학교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한다.

온라인 야구학교는 겨울과 봄으로 이어지는 방학과 신학기 동안 유소년 야구 선수와 지도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동영상 특강 프로그램이다.

강의는 기초학력 보강과 인성교육 강화, 경기력 향상 등 다양한 부문에서 교육이 이뤄지며 온라인 동영상으로 제공된다.

입찰에 선정된 사업자는 온라인 야구학교의 교육 콘텐츠 커리큘럼 구성과 강의 동영상 제작과 관련한 전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이번 입찰은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수행 기간은 최종 사업자로 선정된 직후부터 2018년 6월까지다.

접수 기간은 오는 22일부터 29일 오후5시까지이며, 입찰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제안요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서류를 첨부하여 KBO 육성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이메일, 우편, 팩스 접수 불가)

서류 심사 결과를 통과한 사업자는 PT를 통해 최종 선정되며, PT 대상자는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umber3togo@sportsworldi.com 

사진=KBO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