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전경우 기자] 'TS샴푸'의 제조사 탈모닷컴이 TS 착한치약(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TS착한치약은 불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사카린, 합성계면활성제(SLS,SLES) 등의 7가지 걱정성분은 빼고 구강건강에 좋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다.

충치예방과 치태제거(안티프라그), 구취제거, 치은염, 치주염, 잇몸질환예방으로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TS착한치약은 쑥, 프로폴리스, 녹차, 카모마일, 자일리톨, 오렌지 오일, 페퍼민트 오일, 레몬, 유칼리유 등 12가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산뜻한 향과 청량감을 더했다.

TS착한치약은 95%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5-10%이상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되는 프랑스 에코서트(ECO CERT) 기관의 인증을 받은 원료인 사과과즙, 로즈마리, 카렌듀라 등이 들어가 있어 임산부와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개발자인 장기영 대표는 “장기간 연구개발 끝에 출시된 TS착한치약은 거품성분인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하고 자연 유래 성분과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만들어 안심하고 사용해도 좋다”며 “좋은 원료를 듬뿍 함유해 제조원가가 높으나 우리 아이들과 온 가족이 함께 쓰는 국민치약이 되고자 진심을 다해 만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달 22일 코넥스 시장에 상장된 탈모닷컴은 현재 자사 온라인몰을 비롯해 GS홈쇼핑, CJ오쇼핑, 올리브영, 롯데 롭스(LOHB's), GS25 편의점, 롯데백화점,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롯데마트, 이마트, 농협 하나로마트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시장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