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수지의 ‘홀리데이’愛 빠지다… 비주얼 ‘슈퍼 그레잇!’

입력 : 2018-01-19 09:27:51 수정 : 2018-01-19 11:31: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가수 수지가 물오른 비주얼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9일 0시 자사 및 수지의 SNS에 '홀리데이(Feat. DPR LIVE)' 포토 티저를 게재해 컴백 전 분위기를 한껏 예열시켰다.

LA 도심을 배경으로 한 티저에서 수지는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블랙 레더 재킷을 살짝 걸치고 러블리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티저에서는 길게 늘어뜨린 헤어와 블랙 원피스로 성숙함까지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홀리데이(Feat. DPR LIVE)'라는 곡명에 걸맞게 수지는 마치 실제 휴가를 간 듯 편안하면서도 화려한 의상들과 표정으로 미모를 발산함은 물론 곡의 분위기를 암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이번 포토 티저는 유명 사진작가인 조선희와의 작업으로 이뤄졌으며 티저 공개와 함께 LA에서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역대급'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는 제목처럼 휴가가 연상되는 편안하고 나른한 '레이드 백 R&B(Laid back R&B)'곡. 탄탄한 실력파 래퍼 DPR LIVE의 피처링이 더해진데다 1년여 만에 컴백하는 수지가 이 곡으로 새로운 음악스타일을 선보일 것으로 전해지면서 더욱 흥미를 끌고 있다.

이에 앞서 18일 오후 6시에는 22일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의 포토 티저 2장이 추가 공개됐다. 애잔한 눈빛과 아련한 느낌을 극대화한 티저는 화려하고 편안한 휴가를 연상케하는 '홀리데이(Feat. DPR LIVE)' 티저와는 상반된 매력으로 시선을 모은다.

'행복한 척'을 만든 아르마딜로와 두번째 작업한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는 이별을 얘기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자신을 너무나 사랑해 준 사람이기에 마음이 아프기도 한, 복잡 미묘한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발라드로 수지의 맑고 서정적인 음색이 돋보인다. 23인조 스트링 사운드를 통해 곡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한편 미국 스털링 사운드에서의 마스터링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해 1월 발표한 미니 1집 'Yes? No?' 이후 1년여 만에 공개되는 수지의 미니 2집 '페이시스 오브 러브(Faces of Love)'에는 선공개곡 '다른사람을 사랑하고 있어' 와 타이틀곡 '홀리데이(Feat. DPR LIVE)'외에 '소버(SObeR)', '나쁜X', '잘 자 내 몫까지', '서툰 마음', '너는 밤새도록' 등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수지는 새 앨범의 기획 및 제작 전반에 폭넓게 참여해 본연의 오롯한 감성을 담아냈고, '소버'의 작사, '나쁜X'의 작사, 작곡, '너는 밤새도록'의 작사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재능도 빛냈다.

4편의 뮤직비디오 공개 및 LA 올로케이션 촬영 등 '역대급' 컴백을 앞둔 수지는 향후 더 많은 볼거리가 담긴 티저 콘텐츠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불러모은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