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한음저협 윤명선 회장, 회원들을 위한 무료 공연장 건립 내용 밝혀

입력 : 2018-01-23 11:31:30 수정 : 2018-01-23 11:31:2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이하 한음저협, 회장 윤명선)가 서울 강서구에 소재한 협회 회관에 회원들을 위한 무료 공연장을 건립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음저협의 이번 공연장 건립은 한음저협 회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사업으로, 그동안 대회의실로 사용되었던 지하 1층 공간을 리모델링을 통해 공연장으로 만들어 협회 회원들이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사업이라고 공연장 설립의 취지를 밝혔다.

한음저협은 또, 본 사업은 최소 비용으로 최대의 회원복지를 만들어내고자 하는 윤명선 회장의 의지가 담긴 사업으로 최대 2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과 휴게 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춘 공연장을 완성할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또한 한음저협은 회관 1층에 자리하고 있던 시티은행이 이전한 자리에 회원팀을 배치하여 회원들이 협회를 방문했을 때 기존 4층까지 이동했던 불편함을 해소시키고 1층에서 모든 업무를 마칠 수 있게 함은 물론, 2층에는 회원들을 위한 비즈니스센터도 운영해 협회 회원들이 사무처리가 필요할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 중에 있다고도 밝혔다.

뿐만 아니라 1층 로비에는 디지털 박물관을 설치해 협회 회관이 음악인들의 집이라는 인식을 심어줌과 동시에 음악인들의 역사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윤 회장은 “협회가 회원들을 위해 또한 사회 공헌을 위해 해야 할 일에 대해 그간 많은 고민을 해온 결과, 결국은 음악이 살아 숨 쉬는 공연장을 만들어 회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것이 가장 의미 있는 일이라고 생각해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협회 회관 전체가 음악이 묻어 있는 것은 물론, 음악인의 집이라는 인식이 뿌리내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협회 내 공연장은 1월말 혹은 2월초 완공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으며, 완공이후 공연장 렌탈 방법 및 운영 등의 자세한 사항은 완공 이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도 밝혔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