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카카오VX, 소비자가 가장 신뢰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입력 : 2018-01-23 15:25:00 수정 : 2018-01-23 15:24:5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배병만 기자] 티업비전2와 티업비전, 지스윙 등 스크린골프 브랜드를 서비스하는 ㈜카카오VX (대표 문태식)가 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2018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하는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시상 제도로, 소비자와 전문가의 심의를 통해 각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한다.

티업비전은 4년 연속으로 스크린골프 부문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으며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와 신뢰도, 차별화된 브랜드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자체 개발한 초고속 센서를 통해 공의 회전을 정확하게 측정하고 공의 구질과 궤적까지 사실적으로 재현해 내 최고의 시뮬레이터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티업비전 브랜드의 새로운 버전인 신제품 ‘티업비전2’ 출시를 통해 인기를 모으고 있다. 티업비전2는 기술적으로는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감성적으로는 대화를 통해 상호 소통이 가능한 ‘음성인식 인공지능(AI) 기술’을 담아내 매장주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카카오VX 문태식 대표는 “음성인식 인공지능뿐 아니라 향후 선보일 동작인식 인공지능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VX는 글로벌 플랫폼 멀티 기업 카카오게임즈의 자회사로 편입, 사명을 변경해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카카오VX는 가상 체험(Virtual eXperience)을 의미하고 있으며 향후 건강한 가상 경험을 확대시키는 인공지능형 제품을 개발, ‘보고 듣고 말하고 동작하는’ 체감형 통합 서비스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전망이다. 

man@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