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골든차일드 장준 “매일 밤 1위 공약 생각한다”

입력 : 2018-01-29 17:24:16 수정 : 2018-01-29 17:24: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골든차일드 멤버들이 1위 공약과 콘서트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오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골든차일드 미니 2집 ‘기적’ 발매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자리에서 골든차일드는 ‘기적’ 수록곡 ‘레이디(LADY)’와 타이틀곡 ‘너라고’ 무대를 처음 선보였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이번 컴백은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은 후 약 5개월 만이다. 골든차일드는 이번 앨범 ‘기적’을 통해 풋풋한 소년의 감성에서부터 ‘희망’ ‘노력’ ‘열정’으로 빚은 골든차일드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내며 새로운 비상을 예고했다.

특히 이날 골든차일드는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재치있는 대답을 내놓았다.

멤버 장준은 “아직까지 1위를 꿈꾸기에는 이르지 않나 싶다. 하지만 항상 자기 전 1위 공약을 생각해본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덧붙여 “수록곡 여섯 곡 중 타이틀곡 ‘너라고’만 뮤직비디오가 제작됐다. 나머지 다섯 곡 중 한 곡의 자체제작 뮤직비디오를 선보이고 싶다. 편집까지 멤버들이 하겠다”고 밝혔다.

대열은 “앨범 발매를 위해 저희를 도와주신 분들이 많기 때문에 반대로 그분들을 챙겨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가지고 싶다”며 훈훈함을 연출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해 8월 가요계에 첫 출사표를 던졌다. 신인이다보니 아직까지 단독 콘서트의 기회가 없었던 상황.

콘서트에 대한 질문에 멤버 주찬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빨리 콘서트 하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 준비하면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 이번 앨범을 통해 최선을 다하고 멋진 무대를 보여드리면 대표님께서도 생각해 주시지 않을까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이어 “저희는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를 믿어주시고 빠른 시일 내에 콘서트를 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골든차일드의 새 앨범 ‘기적’의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어울리는 스웨디시 보이 팝 댄스곡.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골든차일드의 경쾌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 해줄 수 있는 곡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너라고(It’s U)’외에도 인트로곡 ‘奇跡(기적)’ ‘LADY’ ‘Crush’ 등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음원 공개 직후인 29일(오늘) 오후 8시부터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오랜만에 팬들과 만난다.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너라고(It’s U)’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며, 더욱 경쾌하고 발랄하게 돌아온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