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단숨에 250만뷰… VAV, 신흥 유튜브 강자 주목

입력 : 2018-01-31 10:14:25 수정 : 2018-01-31 10:14:2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7인조 보이그룹 VAV가 신흥 유튜브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29일 공개된 VAV의 세 번째 미니앨범 ‘스포트라이트(SPOTLIGHT)’의 메인 타이틀곡 ‘스포트라이트(Spotlight)’는 유튜브 조회수가 하룻밤 사이에 250만뷰를 넘어서는 놀라운 기록을 작성했다.

뮤직비디오 공개 단 하루 만에 250만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란 웬만한 인기 아이돌이 아니라면 쉽지 않은 일로, VAV와 미니 3집 ‘스포트라이트’를 향한 네티즌들의 주목도가 높다는 점을 확인할 수 있다.

국내 팬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역시 VAV의 새 미니앨범에 많은 관심을 보내고 있다. 특히 공식 SNS 팔로워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는 브라질 팬들 또한 신곡 뮤직비디오에 호평 릴레이를 펼치는 중이다. 이들의 열렬한 성원을 바탕으로 VAV는 이번 앨범을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신인으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다질 계획이다.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라이언 전이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VAV의 미니 3집 ‘스포트라이트’는 VAV의 세련된 모던시크를 완성도 높게 표현했으며, 대척점에 있는 키워드들을 통해 유기적으로 이어지는 스토리텔링이 인상적인 앨범이다. 메인 타이틀곡 '스포트라이트'는 얼반 R&B를 기반으로 하는 마이너 코드 댄스 팝으로, 치밀한 비트와 그루비한 베이스라인, 그리고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giback@sportsworldi.com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