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 데뷔앨범 윤곽 공개

입력 : 2018-02-01 13:49:10 수정 : 2018-02-01 13:49: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모나의 데뷔일이 확정됐다.

음악 레이블 비크엔터테인먼트는 1일 “당사 1호 뮤지션으로 영입한 싱어송라이터 모나의 데뷔 앨범이 오는 9일 발표된다”며 “데뷔 앨범은 EP 형태로 앨범 명은 ‘When(웬)'이다”고 전했다.

모나의 데뷔 앨범 ‘When'은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한 여섯 트랙이 담겨 있다. 시간이라는 단어로 앨범을 표현하기보다는 ’언제‘라는 의미 속에 다양한 추억과 공간들에 깃든 감정을 그려내고자 노력했다. 또한 모나가 전곡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으며 엑소 ‘Tender Love’를 비롯해 이달의 소녀, 미쓰에이, 포미닛 등의 곡을 작업해 온 Artronic Waves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데뷔 앨범 발표를 앞둔 모나는 소속사를 통해 “첫 앨범이다 보니 제가 가진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싶은 욕심이 있다”며 “기존 여성 솔로 가수들이 보여준 적 없는 독특한 음악스타일과 공감을 주는 가사에 주목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오는 9일을 데뷔 일을 확정한 모나는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앨범 미리듣기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모나가 속한 비크엔터테인먼트는 해외 유명 음반사들과 다양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가수 매니지먼트 사업을 위해 설립한 레이블 회사다. 1호 뮤지션 모나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신인 발굴과 기존 뮤지션의 영입, 앨범 기획, 제작 등 전반적인 음악 활동을 포괄하는 음악 레이블로서 성장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