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디션, 신곡 ‘포 유’ 발매…성숙한 감성 예고

입력 : 2018-02-08 17:43:47 수정 : 2018-02-08 17:43: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가수 디션(D.tion)이 신곡을 발표했다.

오늘(8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션의 한국에서의 디지털 앨범 '포 유'(For You)가 발매됐다.

현재 일본에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디션의 신곡 '포 유'는 리더 메이준이 작사에 참여했다.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로맨틱한 남자가 고백하기 전까지의 마음을 담은 곡.

특히 '포 유'는 세븐틴과 비투비, MXM 등과 작업한 작곡가 민식이와 2PM, 포커즈, Romeo 등 아이돌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는 MOOK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디션 소속사 측은 "디션의 따뜻함을 산뜻함으로 바꾸고 감성적인 감정을 조금 더 격하게 끌어올려 팬들과 대중에게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션은 '딜라이트 어딕션'(Delight addiction)이라는 의미로, 노래와 댄스로 전 세계 사람들을 즐겁게 중독시킨다는 포부를 담고 있다. 리더 메이준과 루키, 신(SIN), 래퍼 시온으로 구성됐으며 평균 신장 186cm의 댄디한 이미지와 멋진 비주얼까지 갖춘 보컬 그룹이다.

올해 일본 활동 3년 차에 들어서는 디션은 오는 9월 지금까지의 일본 활동을 총정리하는 첫 정규앨범 발매와 함께 일본 전국 투어 공연과 후반기 일본 단독 콘서트도 준비하고 있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YEWON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