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양요섭, 솔로 앨범 ‘白’ 타이틀곡은 자작곡 ‘네가 없는 곳’

입력 : 2018-02-09 11:00:16 수정 : 2018-02-09 11:00:1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가수 양요섭이 솔로 앨범 ‘白’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9일 자정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白’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컴백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는 영화 ‘철도원’의 배경이 된 기차역에서 진행되었다. 눈 오는 날 누군가를 애타게 기다리는 듯한 양요섭의 모습 아래 오는 19일 공개되는 솔로 앨범 ‘白’의 트랙리스트가 자리 잡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 곡 ‘네가 없는 곳’은 양요섭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그의 자작곡으로 R&B 댄라드(댄스와 발라드) 곡. 뿐만 아니라 12일 선 공개되는 양요섭의 자작곡 ‘별’과 'You are my everything' '너였다면'을 작곡한 신세대 히트 작곡가 1601팀의 ‘위로’, 멜로망스 김민석의 프로젝트팀 201의 ‘오늘 하루’, 16년 ‘이야기’의 피처링 참여로 인연을 맺은 리차드 파커스의 ‘It’s You’, 마지막으로 신예 인디 뮤지션 윤딴딴 ‘마음’까지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된 총 8곡이 수록되어있다.

특히, 이전 하이라이트 ‘Can you feel it?’ 앨범에 수록곡 ‘시작’을 양요섭의 솔로 버전으로 편곡, 마지막 8번 트랙 ‘양요섭’은 그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담은 곡으로 CD 음반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히든 트랙이라는 점에서 앨범 소장 가치를 더한다.

어라드어스 측은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컬레버레이션으로 양요섭의 새로운 목소리를 들려주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양요섭은 오는 12일 오후 6시 솔로 앨범 ‘白’ 선공개 곡 발매, 19일 오후 6시 타이틀곡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매진할 계획이다. 앨범은 1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wh0731@sportsworldi.com

사진=어라운드어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