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지드래곤X기업은행, 특별한 컬래버레이션…‘designed by GD’

입력 : 2018-02-12 14:41:10 수정 : 2018-02-12 14:41:1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빅뱅 지드래곤(GD)과 IBK기업은행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오늘(12일) GD X IBK 공식사이트를 통해 ‘GD Ⅹ IBK’ 관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는 GD와 IBK의 콜라보레이션의 서막을 알리는 티저 영상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designed by GD’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후 화면 가득 손으로 그린 것 같은 꽃 모양의 마크가 교차되며 배경음악으로 GD의 ‘ONE OF A KIND’가 흐른다. 또 GD가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붉은 영상으로 강조돼 나오며 ‘ONLY ON IBK’ 그리고 ‘GD Ⅹ IBK’라는 문구로 마무리 된다.

티저 영상 중간에 잠시 등장한 ‘ALL ACCESS’는 GD의 콘서트 현장 입장 비표 중 가장 높은 LEVEL 등급으로 ‘어디든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다’는 의미. 특히 공개된 티저 영상을 통해 GD가 ‘팬들과 어디든 함께 하고 싶다’는 의미를 담아 그의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기획중인 것도 예고하고 있다.

한편 ‘GD Ⅹ IBK’ 콜라보레이션은 2월 중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GD Ⅹ IBK’ 티저 영상 캡처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