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강다니엘, 놀라운 팬파워…육지담 이슈도 눈길

입력 : 2018-02-15 17:22:07 수정 : 2018-02-15 17:24:00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최정아 기자] 강다니엘의 파워가 놀랍다.

LAP KOREA(랩코리아, 대표 최윤준) 온라인 몰을 뜨겁게 달군 화제의 ‘강다니엘’s PICK-EDITION’ 라인의 오프라인 매장 판매가 2월 8일부터 전국 매장 및 백화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작된다.

본격적인 오프라인 매장 판매 개시를 앞두고 전속모델인 강다니엘이 제안하는 패션 코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LAP KOREA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강다니엘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최근 불거진 육지담과의 과거 인연 관련 논란이 다뤄질지 관심을 높이고 있다.

라디오스타 측은 지난 7일 “워너원 멤버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라디오스타 관계자에 따르면 강다니엘 옹성우 박우진의 녹화는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은 3월 7일로 예정되어 있다.

이 가운데 지난 14일 육지담과 강다니엘이 과거 연인 사이었다는 보도가 나와 ‘라디오스타’에서도 이 논란이 다뤄질지 관심이다.

cccjjjaaa@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