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VAV의 특별한 설 인사 "풍악을 울려라"

입력 : 2018-02-18 13:44:52 수정 : 2018-02-18 13:44:5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VAV가 설 연휴를 맞아 특별한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VAV는 지난 15일과 16일 오후 공식 팬카페와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새 미니앨범 메인 타이틀곡 ‘Spotlight(光)'의 한복버전 안무 영상을 게재했다. 이틀에 걸쳐 ‘풍악을 울려라’와 클로즈업 버전 두 가지 버전의 영상을 공개한 VAV는 이번 영상을 통해 평소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안무 중간중간 멤버들의 활기찬 함성과 애교는 무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던 VAV의 평소 모습과는 달리 활기찬 에너지와 각별한 팬 사랑을 보여주기에 충분했다.

또 VAV는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자유분방하고 역동적인 군무를 선보였다. 특히 설날을 맞아 안무 도중 각자의 매력을 살려 세배를 하거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가 담긴 동작을 첨가하는 등 새해 분위기를 물씬 뽐냈다.

최근 세 번째 미니앨범 ‘SPOTLIGHT’를 발표하고, 더블타이틀곡 ‘Spotlight(光)’와 ‘예쁘다고(Gorgeou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VAV는 설을 맞아 홀로 명절을 보내는 홀몸 노인 및 쪽방촌 주민들을 위해 설맞이 김치 담그기, 떡국 만들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VAV는 내달 22일부터 약 1주일 간 러시아, 독일, 영국, 스페인, 폴란드를 순회하는 유럽 5개국 투어 ‘VAV 2018 Meet & Greet in Europe – Spotlight Tour’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