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와이드앵글, 봄·여름 신제품 공개… 젊은 골퍼 정조준

입력 : 2018-02-19 18:37:47 수정 : 2018-02-19 18:37:4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전경우 기자]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올해 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공개했다.

와이드앵글은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북유럽의 ’휘게‘ 문화와 골프를 접목한 ’휘게 골프‘를 브랜드 콘셉트로 내세워 젊은 골퍼들을 정조준한다.

지난해부터 선보인 ’W 리미티드 라인‘(사진)은 점퍼와 재킷, 민소매 티셔츠와 반바지 등으로 상품 구성을 확대해 봄부터 여름 시즌까지 풀 코디가 가능하다. 베이지와 블루 컬러도 추가된다.

이번 시즌 첫선을 보이는 ’아이스 플로우‘ 냉감 소재 라인은 골퍼들의 퍼포먼스 향상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피부에 닿는 즉시 체온을 낮춰 주는 기능성 소재로 혹서기에도 쾌적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패션 DNA를 접목해 골프웨어 업계에서는 보기 드문 스타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차별화했다. 젊은 골퍼들의 취향에 맞춰 스터드 포인트 장식(금속징), 반짝이는 펄 소재, 유광 소재 등을 사용했다. 니트, 티셔츠 등 상의 가슴 부분에는 ’즐기고 배우고 놀자‘, ’안녕, 봄‘, ’따뜻한 봄 축제‘ 등을 의미하는 스웨덴어를 프린트해 북유럽 감성을 강조한다.

와이드앵글의 올해 전국 매장수를 220개로 늘리고, 매출은 15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