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김재중, 그림 같은 '노르망디 휴가기' 공개 눈길

입력 : 2018-02-28 10:59:12 수정 : 2018-02-28 10:59: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김재중의 그림 같은 휴가기가 공개돼 눈길을 끈다.

김재중은 어제(27일) 방송된 네이버TV 웹예능 ‘포토피플’에서 포토 크루들과 함께 프랑스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노르망디로 휴가를 떠났다. 김재중의 사과 와이너리, 노르망디 해변, 퓨전 레스토랑 등 다양한 명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방영됐다.

지난 방송에서 김재중과 포토 크루들은 최종 미션을 마무리 한 후, 포상 휴가를 받아 노르망디로 향했다. 첫 번째로 방문한 사과 와이너리에서 사과주를 시음한 방문한 김재중은 크루들에게 사과주 한 병씩을 선물하는 통큰 모습을 보여 모두를 감통케 했다.

이어 김재중은 프랑스 퓨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긴 후, 한국 셰프에게 첫 가족사진을 선물하자는 제안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가족사진 촬영 후, 김재중은 환상적인 노르망디 해변에서 로맨틱 승마를 즐기며 휴가를 마무리했다.

이처럼 김재중은 포토 크루들과 함께 프랑스 최고의 휴양지에서 그림 같은 휴가를 보내, 앞으로 남은 프랑스 여행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김재중이 출연하는 네이버TV ‘포토피플’은 다음 주 월, 화 오후 9시에 공개된다.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