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나의 아저씨' 맏형 오달수→박호산 배우 전격 교체

입력 : 2018-03-01 13:44:12 수정 : 2018-03-01 13:44:1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tvN ‘나의 아저씨’ 삼형제의 유쾌한 맏형에 배우 박호산이 캐스팅됐다.

tvN 새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박상훈 역에 배우 박호산이 낙점됐다. 앞서 배우 오달수가 출연이 예정됐지만 그를 둘러싼 성추문으로 인해 하차를 결정한 상황. 오달수의 대체 배우로 박호산이 투입됐다.

박호산이 연기할 박상훈은 아저씨 삼형제의 맏형으로 가장 먼저 중년의 위기를 맞지만, 언제나 여유와 웃음을 잃지 않으려는 유쾌하고 귀여운 남자.

특히, 박호산은 지난 1월 인기리에 종영한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혀 짧은 소리와 어딘가 허술한 IT지식으로 큰 웃음을 자아냈던 ‘문래동 카이스트’ 강철두 역을 완벽하게 소화.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나의 아저씨’ 제작진은 “연극,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박호산은 선 굵은 감정 연기부터 섬세하고 유머러스한 일상 연기까지 어느 하나 빠지는 부분이 없는 탄탄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다. 극중 상훈은 사회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지 못한 ‘별볼일 없는’ 중년 캐릭터지만, 박호산 특유의 연기색깔로 무겁지만은 않게 여유와 웃음이 묻어난 중년 남자를 그려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믿음을 드러냈다.

한편, ‘나의 아저씨’는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한 여성이 서로를 통해 삶을 치유하게 되는 이야기로 ‘미생’ ‘시그널’을 연출한 김원석 감독와 ‘또 오해영’의 박해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 ‘마더’ 후속으로 오는 3월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더프로액터스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