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추리의여왕2' 최강희, 제복 차림 포착…경찰 꿈 이룰까

입력 : 2018-03-01 16:00:00 수정 : 2018-03-01 14:28:26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추리퀸’ 최강희가 꿈에 그리던 경찰복을 입는다.

지난달 28일 시작을 알린 KBS 2TV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시즌2’에서 유설옥 역 최강희의 색다른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설옥(최강희)은 경찰 제복을 갖춰 입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환하게 웃는 그녀에게선 남다른 감동과 기쁨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다고.

지난 1회에선 경찰 시험 준비를 위해 폭풍 달리기부터 철봉, 윗몸 일으키기까지 실기 3종 세트 맹연습에 돌입한 그녀의 파이팅을 엿볼 수 있었다. “또 다른 피해자가 안 생기게 범인을 잡아야 돼”라며 굳은 의지를 보여 시청자들의 열렬한 응원을 이끌어 냈던 터.

그런가 하면 중진경찰서의 과장 조인호(김원해)와 서장 신장구(김종수)까지 나란히 함께하고 있어 상황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상승한다. 두 사람 사이에서 잔뜩 기대에 차 반짝거리는 눈빛을 발사 중인 유설옥이 새롭게 마주할 사건과 에피소드가 기대를 부르고 있다.

이처럼 유설옥이 경찰복 차림으로 등장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진짜 경찰의 꿈을 이룬 것인지 오늘(1일) 방송이 한층 기다려지고 있다. 더불어 경찰복을 입고 사건 현장에 더 깊숙이 들어가게 될 그녀가 앞으로 형사 하완승(권상우)과 어떤 공조 수사를 펼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불타오르는 수사 의지와 대범한 잠입 수사 능력으로 첫 회부터 흥미진진함을 선사한 명불허전 추리퀸의 앞으로의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추리의 여왕 시즌2’는 장바구니를 던져버린 설옥과 막강한 추리군단을 거느리고 돌아온 완승이 크고 작은 사건을 해결하며 숨겨진 진실을 밝혀내는 생활밀착형 추리드라마. 과연 유설옥이 변신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오늘(1일) 밤 10시, 2회에서 방송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 추리의 여왕 시즌2 문전사 / 에이스토리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