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SW이슈] ‘컴백’ 몬스타엑스, 이번엔 또 얼마나 성장했을까

입력 : 2018-03-06 09:09:49 수정 : 2018-03-06 09:09:49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돌아온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드라마라마'로 당당히 1위에 오른 몬스타엑스가 4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대세 정조준에 나선다.

현재 바쁜 해외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3월 컴백을 준비 중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정확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다. 3월 말로 컴백을 예정하고 있다"면서 "현재 해외 스케쥴을 소화하면서 새 앨범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몬스타엑스의 색깔을 충분히 보여줄 수 있는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멤버들 모두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2015년 데뷔 이후 강렬한 힙합 넘버를 선보이며 확고한 영역을 구축했다. 데뷔곡 '무단침입'를 시작으로 '신속히' '히어로' '걸어' '파이터' '아름다워' 등 발표하는 곡마다 호평을 받았고, 두터운 팬덤도 함께 쌓으며 매 활동 20만장 판매고를 올리는 '음반강자'로 성장했다.

최근 활동곡인 '드라마라마'를 통해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트로피를 거머쥔 몬스타엑스는 아이튠즈 17개국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인기도 대폭 끌어올렸다. 국내 못지않게 해외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한 몬스타엑스는 강렬하면서도 트렌디한 힙합으로 차별화를 이뤄내는데 성공했고, 러브콜도 봇물처럼 쏟아지고 있다. 또한 셔누 민혁의 예능 활동, 아이엠 주헌의 믹스테잎 발표 등 쉼 없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기에 몬스타엑스의 성장 속도는 굉장히 빠른 상태다.

그런 몬스타엑스가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또 한 번의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상황. 강렬하면서도 부드럽고, 트렌디하면서도 색깔 짙은 음악을 추구하는 몬스타엑스가 3월 가요대전에서 어떤 존재감을 보여줄지 그들의 컴백이 손꼽아 기다려지는 순간이다.

giback@sprotsworldi.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