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GOT7, 컴백 폭풍 전야…하이라이트 음원 공개

입력 : 2018-03-11 10:50:27 수정 : 2018-03-11 10:50:27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김재원 기자] 그룹 GOT7이 새 앨범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1일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 데일리모션 등 각종 채널을 통해 GOT7이 12일 발표하는 새 앨범 'Eyes On You' 전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을 담은 스포일러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Eyes On You’ 스포일러 영상은 한층 세련미가 돋보이는 7명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를 배경으로 신곡 7트랙을 미리 감상할 수 있도록 해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는 그룹 GOT7만의 밝고 따뜻한 에너지를 담아내며 이와 함께 소중한 존재를 향해 뚜렷한 메시지를 전한다. 신보의 각 트랙이 가진 느낌은 서로 다르지만 멤버들의 모든 곡들은 넓은 의미를 지니는 대상 ‘You’를 향해 확신에 찬 마음을 이야기한다. 특히 이번 앨범 역시 GOT7 멤버들이 작사 작곡진으로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색깔과 진정성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앨범 ‘Eyes On You’에는 GOT7이 데뷔 최초 타 아티스트와 피처링을 통한 컬래버레이션 및 선공개곡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1번 트랙 ‘너 하나만(Feat. 효린)’부터 뱀뱀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팝 댄스 곡 ‘The Reason’과 영재(Ars)가 기타 선율을 베이스로 작곡한 곡 ‘망설이다’ 및 유겸이 만든 밝은 느낌의 R&B POP 장르 곡 ‘우리’와 진영이 평소 말로 다 하지 못했던 팬들에 대한 진심을 담은 곡 ‘고마워’까지. 또한 CD를 통해서만 감상할 수 있는 ‘Look’의 인스트루멘털(Instrumental) 버전을 합하면 총 7트랙이 수록된다.

새 앨범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예정.

jkim@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