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이성재, ‘이별이 떠났다’ 출연 확정…정준호 빈자리 채운다

입력 : 2018-03-16 09:22:58 수정 : 2018-03-16 13:22:4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 주인공 한상진 역에 이성재 캐스팅을 확정했다.

지난 15일 배우 정준호의 ‘이별이 떠났다’ 자진 하차 소식이 알려졌다. MBC 측은 “정준호가 개인적인 일정의 문제로 하차하겠다는 의사를 제작진에 전달했다. 아직 촬영을 시작하지 않아 서로 이야기를 나눈 끝에 그의 하차의사를 받아들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배우 이성재의 출연 가능성이 알려졌고, MBC 측은 16일 이성재의 출연 소식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이성재는 극 중 항공사 747기의 기장이자 마초답고 책임감이 넘치는 캐릭터인 한상진 역으로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드라마의 여왕’ 채시라와 애증의 부부생활을 이어간다. 한상진은 깨어져버린 가정과 비참한 현실 속에서도 언제나 남자로서의 존재감과 아빠로서의 당당함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역할이다.

이성재 측은 “다양한 시나리오를 놓고 고민하던 중, 소재원 작가의 원작을 접하게 되었다. 한상진은 한순간의 실수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되지만 남자로서 그리고 남편이자 아버지로서 자신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자 노력하는 인물이다. 이 복잡한 인물의 심리를 섬세하게 풀어가는 소재원 작가의 사실적인 묘사와 감성적인 필력에 매료됐다”며 “가족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가는 드라마다. 진정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배우 이성재는 드라마 ‘예스터데이’ ‘대한민국 변호사’ ‘구가의 서’ ‘맨도롱 또똣’은 물론, 영화 ‘미술관 옆 동물원’ ‘주유소 습격사건’ ‘신라의 달밤’ ‘공공의 적’ ‘홀리데이’ ‘상사부일체’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젠틀하고 때론 터프한 모습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한편,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는 영화 ‘터널’ ‘소원’ ‘비스티 보이즈’ 등의 원작자로 충무로 ‘미다스의 손’으로 꼽히는 소재원 작가의 첫 드라마다. 동명 웹 소설을 원작이 탁월한 심리묘사로 팬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낸 만큼 어떤 드라마가 탄생할 지 관심이 뜨겁다.

여기에 ‘여왕의 꽃’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 ‘글로리아’ ‘내조의 여왕’ ‘뉴논스톱’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탁월한 감각을 뽐낸 김민식 PD가 7년 만에 연출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C 주말특별기획 ‘이별이 떠났다’는 ‘데릴남편 오작두’ 후속으로 5월 방송 예정이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MBC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