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갓세븐, 7人7色 컬러풀한 에너지 'Look' 퍼포먼스 영상 공개

입력 : 2018-03-20 14:52:24 수정 : 2018-03-20 14:52:23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정가영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7인 7색 개성을 담은 'Look'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컬러풀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유튜브, 네이버 V 등 각종 영상 채널을 통해 GOT7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협업해 선보이는 새 앨범 'Eyes On You'의 타이틀곡 'Look'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 GOT7 멤버들은 7가지 형형색색 트레이닝 슈트를 멋지게 소화하고, 한 편의 뮤직비디오를 방불케 하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영상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리더 JB는 시크한 블랙, 마크는 맑은 스카이블루, 잭슨은 밝은 옐로, 진영은 강렬한 레드, 영재는 깔끔한 네이비, 뱀뱀은 트렌디한 민트, 유겸은 선명한 블루 등 7인의 매력을 표현하는 컬러 트레이닝 슈트를 입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뿜어냈다. 또 각자의 컬러에 맞게 슈즈색까지 맞추는 디테일을 살려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번 영상은 GOT7의 새 앨범 'Eyes On You' 발매를 기념해 타이틀곡 'Look'을 보다 특별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한 협업 프로모션이다. 아울러 아디다스는 지난 15일부터 4일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ONE AND ONLY, GOT7> 시선을 사로잡는 7가지 아디컬러'라는 이름으로 특별 팝업스토어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GOT7은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들이 사랑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선택한 남자 아이돌로 다시 한 번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스타로서의 탄탄한 위상을 증명했다.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Look'은 GOT7 멤버 7인의 음색에 맞추어 다채로운 편곡적 변화를 시도한 팝 사운드 기반의 하우스 트랙이다. '흔들리는 그대를 사랑이 가득 찬 눈빛으로 위로한다'는 가사의 순정적 감성에 GOT7의 매력을 녹여냈다.

지난 12일 오후 6시 공개된 'Look'은 국내 각종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고, 새 앨범 'Eyes On You'는 12일 기준 한터차트의 일간 앨범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했다. 게다가 GOT7은 'Eyes On You'로 13일 오전 기준 브라질, 홍콩, 뉴질랜드를 비롯해 해외 20개 지역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에도 오르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GOT7은 각종 음악방송 무대에서 'Look'의 밝고 활기찬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팬들과 만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대중과 소통중이며 최근에는 멤버 JB가 JYP 수장 박진영과 함께 KBS2 예능 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 출연 소식을 알리는 등 무대 밖에서도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GOT7은 2018년 5월부터 방콕, 파리, LA,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등 전 세계 17개 도시를 도는 월드투어로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 JYP는 1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GOT7 월드투어 'GOT7 2018 WORLD TOUR 'EYES ON YOU''의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 공식 포스터를 게재해 눈길을 모았다. 이번 월드투어의 서울 공연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 오는 26일부터 티켓 예매를 개시한다.

jgy9322@sportsworldi.com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