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롯데호텔제주, 꽃나라로 변신

입력 : 2018-03-21 03:00:00 수정 : 2018-03-20 18:53:3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4~5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
[전경우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아름다운 봄꽃과 향긋한 꽃내음을 만끽할 수 있는 ‘플로레센스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4월부터 5월까지 두 달간 운영되며, 4월은 튤립, 5월은 해바라기가 콘셉트다.

4월에는 세계 최대 튤립 축제인 네덜란드의 큐켄호프 축제를 롯데호텔제주의 야외정원에 재현한다. 수천 송이의 튤립이 수 놓아진 야외정원에서는 롯데호텔 제과장과 함께하는 플라워 케이크 만들기, 유채꽃 샌드위치 만들기,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 등이 펼쳐진다.

야외 호수 위에는 형형색색 꽃으로 장식한 플라워 아치를 설치해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인 풍차를 배경으로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된다. 플라워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고 해시태그를 달면 ‘꽃피는 인생 사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풀빌라 스위트 룸 숙박권, 호텔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준다.

또한 끝없이 펼쳐진 푸른 제주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더 라운지’에서는 향긋한 향이 일품인 5가지 플라워 티와 산딸기 케이크, 스콘, 마카롱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달콤한 디저트로 구성된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사진)를 즐길 수 있다.

6월 30일까지는 디럭스 레이크 뷰 객실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이용권,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등의 특전이 있는 숙박 패키지도 판매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