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거침없이’ 달리는 세븐틴 부석순, 엔딩요정이라 불러다오

입력 : 2018-03-23 09:33:05 수정 : 2018-03-23 09:33:05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데뷔 이틀 만에 ‘新 엔딩 요정’으로 열띤 반응을 얻고 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지난 21일 신곡 ‘거침없이’를 발매함과 동시에 각종 음악 방송 무대에서 마지막 엔딩 장면을 강렬하게 장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각종 음악 무대에서 ‘부석순’은 파워풀한 가창력과 인상적인 퍼포먼스, 무대매너를 자랑하며 매 무대마다 강렬한 원샷으로 무대 마지막이 클로즈업 돼 ‘新 엔딩 요정’으로 등극하며 시청자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MBC MUSIC ‘쇼챔피언’ 무대의 마지막 엔딩 파트에서는 3인 3색의 대체 불가한 매력을 선보이며 카메라를 응시, 눈빛 하나로 화면을 압도하는 카리스마, 설레는 하트 포즈까지 선사해 이목을 집중 시켰을 뿐 아니라 멤버 호시가 재치 있게 무대를 마무리하는 모습이 화제를 모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궜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세 멤버 승관(부승관), 도겸(이석민), 호시(권순영)의 본명에서 한 글자씩 따 완성된 팀 명으로 데뷔 전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끈끈한 최강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여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조합인 만큼 이들의 첫 신곡 발매 이후 연일 뜨거운 반응 속에 “역시 믿고 보고 듣는 부석순”임을 입증했다.

이처럼 연일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는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매번 무대를 통해 선사할 특별한 엔딩 또한 찾아 보는 하나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으며 ‘부석순’이 펼칠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더 커지고 있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신곡 ‘거침없이’로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