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월드

검색

'연참' 주우재 한마디에 김숙 비명 지른 이유

입력 : 2018-03-23 14:30:00 수정 : 2018-03-23 14:09:22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스포츠월드=윤기백 기자] 주우재가 SNS 맞춤형 특별 강의를 예고하고 있다.

내일(24일) KBS joy와 KBS drama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연애의 참견’ 10회에서는 최화정, 김숙, 주우재, 곽정은이 ‘연참’에 도착한 사연을 직접 골라보는 시간을 가진다.

‘연애의 참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수록 청춘 남녀들의 고민들도 쏟아지고 있는 바, 10회 방송 오프닝에서 프로 참견러 4인이 속전속결로 고민 해결에 나선 것. 여기서 김숙은 SNS에서 비키니 엉덩이 사진만 골라 좋아요를 누르는 남자 친구에게 정신 차리게 해주고 싶다는 사연을 읽은 뒤 ‘좋아요’를 클릭한지 어떻게 아느냐고 묻는다.

이어 주우재는 ‘좋아요’를 누른 사진을 아는 방법을 김숙에게 쉽게 설명했고 SNS 신세계를 접한 그녀는 입을 다물지 못하며 놀라움을 표했다고. 이에 주우재의 스마트한 수업은 어떤 풍경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SNS에 대해 잘 아는 프로답게 사연 속 고민녀에게도 남친을 뜨끔하게 할 만한 대처법을 제시하며 랜선 남친의 위용을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내일(24일) 방송될 ‘연애의 참견’에서는 장장 10년을 사귀고 결혼을 앞둔 커플 앞에 권력을 손아귀에 쥔 남자친구의 여자 사업 파트너가 등장, 이 때문에 갈등을 겪고 있는 여친의 스펙터클한 연애담이 찾아온다. 과연 프로 참견러들은 어떠한 반응을 보였을지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한다.

랜선 남친 주우재의 자상한 면모는 내일(24일) 밤 10시 10분 KBS joy와 KBS drama 채널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로맨스파괴 토크쇼 ‘연애의 참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giback@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